다이어트를 하거나 식단관리를 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식재료 중 하나가 닭가슴살입니다. 최근에는 먹기 편하게 닭가슴살을 가공해서 소세지나 스테이크,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등 종류가 많이 다양해졌습니다. 전문적인 식단관리를 하는 게 아니라면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들이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은 것 같아요.
닭가슴살 소세지 추천
닭가슴살 소세지를 판매하는 유명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 허닭 닭가슴살 소세지
-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 오쿸 닭가슴살 소세지
-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
여러 가지 브랜드에서 만들고 있는 닭가슴살 소시지들을 먹어보니 제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브랜드는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였습니다. 이후에는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로 정착해서 매번 시켜 먹고 있습니다.
보통 여러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를 구매하고는 합니다. 한 가지 맛만 먹으면 쉽게 질리는데 맛도 여러 종류가 있어서 매번 먹을 때마다 다른 맛을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를 구매하면 아이스박스에 냉동팩과 드라이아이스를 넣어 꼼꼼하게 포장되어 배송이 옵니다.
보통은 도착하면 아직도 얼어있는 상태입니다. 냉동실에 바로 넣어두었다가 먹을 만큼의 양만 꺼내어 냉장에 넣어두고
해동되면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돌려먹기만 해도 됩니다.
한 팩에 소세지가 2개 들어있는데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돌리는 시간은 기본 1분으로 안내되어 있지만 각 가정의 전자레인지 종류에 따라서 시간은 적당히 조절해서 데워 드시면 됩니다.
닭가슴살 소시지 요리
저는 시간이 없거나 귀찮을 때는 전자레인지 전용 그릇에 담아 칼집만 살짝 내서 돌려먹기도 하고 제대로 요리를 해서 먹을 때는 현미밥에 야채를 더해 볶음밥을 만들어 먹거나 야채만 넣어 닭가슴살 소세지 볶음으로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 패키지에서 먹어볼 수 있는 맛은 블랙페퍼, 청양고추, 마늘, 할라피뇨 정도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늘, 할라피뇨 맛을 좋아하는데 사실 모든 종류의 맛이 다 괜찮아요. 그래서 항상 패키지를 구매하고는 합니다.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 영양 정보
총 내용량 120g
열량 220kcal
단백질 19g
지방 13g
탄수화물 6g
트랜스지방 0g
당류 2g
포화지방 2g
나트륨 280mg
콜레스테롤 45mg
소세지 한팩에 220kcal 단백질 19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생각보다 간이 많이 되어있습니다. 밥반찬으로 먹어도 될 정도의 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평소 싱겁게 먹는 스타일이다 보니 소스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끔 다른 맛을 더해 먹고 싶으면 스리라차 소스를 찍어 먹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나트륨이 280mg 들어있다고 되어 있으니 기왕이면 소스 없이 먹는 것이 나을 듯합니다.
- 현미밥 + 계란프라이 + 닭가슴살 소세지
- 닭가슴살 소세지 + 삶은 계란 + 두유
위와 비슷한 조합으로 하루 한 끼 정도 챙겨 먹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포만감도 생기고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을 더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