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자동차보험 이벤트 - 다이렉트 신규가입, 보험료 확인 혜택 확인

by Ordinary_i 2023. 10. 12.

자동차보험에 가입을 할 때에는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경우 보험료가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보험사마다 이벤트로 상품권이나 포인트를 지급하기도 하기 때문에 여러 곳을 비교해 보고 신청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인 곳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신규가입 이벤트 뿐 아니라 비교견적, 조회만 해도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고 결제 시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아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비교

 

저는 매번 다이렉트몰을 통해서 견적을 내보고 기왕이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해서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혜택을 다 받으면 몇만 원 정도 상품권이나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지급받고 있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혜택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받는 것입니다. 네이버페이는 바로 문자로 혜택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규가입 이벤트 확인

현재 신규가입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보험사는 아래 목록을 확인해 주세요. 

 

  • 캐롯손해보험 -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시 : 30000원
  •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 30000원
  • 하나손해보험 : 30000원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 30000원
  • SK엠앤서비스 : 30000원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 20000원
  • 흥국화재 다이렉트 : 30000원
  • AXA손해보험 : 30000원

신규가입의 경우 대부분 3만 원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최소 20000원의 네이버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의 경우 꼭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해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해당 보험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네이버페이 혜택 이벤트 확인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홈페이지나 앱에서 네이버페이 > 혜택을 눌러주세요. 

 

자동차보험 가입 이벤트

 

 

위 화면에서 혜택을 누르면 아래 카테고리에 보험/금융 버튼이 보입니다. 카테고리를 확인해 보시면 여러 가지 이벤트가 확인되는데 이 중에서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하시면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 참여방법

진행 중인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선택지가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규가입 이벤트뿐 아니라 보험료 조회만 해도 네이버페이를 제공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로 문자로 네이버페이 혜택 링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하나 확인해 보겠습니다. 현대해상 신규 가입 이벤트 페이지입니다. 아래와 같이 이벤트 상세내역과 함께 참여하고 포인트 받기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빨간색 화살표 표시된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혜택

 

 

위에 표시된 포인트받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다이렉트 보험사로 연결되면서 필요한 정보 입력, 조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차 보험료 확인 > 가입 신청까지 완료하고 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신청 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문자가 발송되고 문자를 통해서 링크를 누르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적립된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포인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이벤트

처음에는 이런 정보를 몰라서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가입하느라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많은 자동차보험 가입 혜택이 있으니 기왕이면 꼭 혜택을 적용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보험료 계산 이벤트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네이버페이 받기

 

자동차 보험료 계산 이벤트 -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네이버페이 받기

현재 KB손해보험에서는 자동차보험료를 확인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꼭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그냥 자동차보험료 확인만 해도 지급하는

dnormad-j.tistory.com

 

 

유의사항 확인하기

이외에도 보험료 산출이벤트, 운전자 보험 등에 대한 혜택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이베트 대상이나 혜택 지급에 대한 안내사항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연 30만원 이상 결제시 지급, 갱신고객 제외, 최초 1회에 한해 지급 등 유의사항이나 조건이 정해져 있습니다. 만약 이전에 이벤트에 가입했던 적이 있다면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거나 결제 금액 조건이 맞지 않으면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는 상세페이지 하단에 작은 글씨로 적혀있기 때문에 신청 전에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네이버페이가 지급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서 문의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새로 가입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점에 따라서 상세내역이나 조건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