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 베스트셀러 정리

by Ordinary_i 2021. 1. 2.

면역력이나 건강을 생각해서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하기 위해 건강보조제를 구입하다 보면 어느새 상당히 양이 많아지더라고요. 이렇게 늘어난 영양제를 다 챙겨 먹기 귀찮기도 하고 점점 부담스러워지기도 해서 줄일 것은 줄이고 꼭 필요한 종합비타민 하나와 기타 저에게 꼭 필요한 보조제 2~3가지를 섞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종합비타민을 구입할 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추천을 받기도 했고 후기도 좋아서 꾸준히 복용하고 있는 종합비타민이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입할 수 있는 투 퍼 데이라는 종합비타민입니다. 

 

저와 비슷하게 종합비타민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아이허브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현재 제가 복용하고 있는 종합비타민은 라이프 익스텐션사투 퍼 데이 캡슐입니다.

 

처음에는 꼭 필요한 비타민 몇가지가 들어간 제품을 복용했었는데 해당 제품을 구성성분을 보니 따로 챙겨 먹는 영양제 대부분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투 퍼 데이 캡슐을 복용하면 따로 복용하고 있던 영양제를 줄이고 조금 더 부족한 영양제만 챙겨 먹으면 될 것 같아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용량 및 가격 

120정 짜리 1병에 18달러

 

 

하루 두알을 챙겨 먹으면 됩니다. 알약 형태로 조금 큰 편입니다. 비타민 특유의 냄새는 나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많은 영양소가 들어있는 제품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당 제품은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중에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라이프 익스텐션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에 관한 성분표 및 추가 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ife Extension, 투 퍼 데이 캡슐, 캡슐 120정

 

Life Extension, 투 퍼 데이 캡슐, 캡슐 120정

 

kr.iherb.com

이 외에 판매량이 높은 제품들은 익히 들어온 유명한 브랜드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입니다. 

 

 

Nature's Way, Alive!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

 

Nature's Way, Alive!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

 

kr.iherb.com

여성용 종합비타민 60정짜리 한 병에 16.85달러에 구입 가능합니다. 2개를 구입하는 경우 추가로 5% 더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Nature's Way, Alive! 얼라이브, 남성용 종합비타민, 60 정

 

Nature's Way, Alive! 얼라이브, 남성용 종합비타민, 60 정

 

kr.iherb.com

남성용 비타민 역시 가격과 용량, 추가 할인 조건은 동일합니다. 

 

네이쳐스 웨이 사의 얼라이브는 우리나라에서 TV광고도 하고 있어서 굉장히 익숙한 브랜드 일 것 같아요. 해외에서도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이라서 아이허브 내에서도 후기가 4~5000천 개가량 있을 만큼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남성, 여성, 어린이 용으로 나이별, 성별에 따라 구성 비타민에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하루 1알만 복용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가성비가 그다지 좋지 않다는 의견도 듣기는 했습니다. 구성 성분이 좋지만 가격이 별로 착하지 않아서 인 것 같아요.. 하지만 여전히 가장 인기있는 종합비타민 상위에 늘 랭크되는 제품입니다.

 


위에 언급한 종합비타민 외에도 아이허브에서 판매되고 있는 종합비타민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건강보조제의 상세페이지에 영양성분 정보와 제품 설명을 표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더 보시려면 아래 종합비타민 카테고리로 접속하셔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iherb 종합비타민 카테고리 바로가기

 

검색 - 종합비타민 - iHerb

 

kr.iherb.com

 

아이허브 할인코드 

 

IHERB 할인코드 - 신규가입, 특별 프로모션 (12월 ~1월)

 

IHERB 할인코드 - 신규가입, 특별 프로모션 (12월 ~1월)

각종 해외 브랜드 영양제, 건강보조제를 구입할 수 있는 아이허브 닷컴 할인행사 안내입니다. 아이허브 코리아에서 12월부터 1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코드가 발급되었습니다. 해

dnormad-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