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미인 제품들은 먹기 정말 간편하고 가격 대비 맛도 무난한 편이라서 자주 구입해 먹는 브랜드입니다. 그동안 마카로니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 참치 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를 구입했는데 스위트 맛살 샐러드는 처음 구입해 봤어요.
이 브랜드 제품들을 먹다보면 늘 생각나는 곳이 있는데 바로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의 샐러드바 음식들입니다. 저에게는 맛이 굉장히 비슷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맛살 29% 함유
내용량 1KG
칼로리 1770kcal
저는 주로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처가 여러 곳 있기는 한데 대체로 배송비가 따로 붙다 보면 가격이 훌쩍 올라가더라고요.
1인 가구라 한 번에 여러 개를 사두면 금방 소비할 수도 없어서 주로 로켓 프레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식재료, 특히 신선식품들과 함께 묶음 배송하기 편해서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로켓 프레시에서 구입해 먹고 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전부 1kg단위로 포장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혼자 먹다 보면 한 봉지를 구입해도 양이 꽤 많은 편이라서 여러 번 먹을 수 있어 좋지만 그만큼 열심히 먹어야 합니다 ㅎㅎ
나트륨 2570mg
탄수화물 118g
지방 124g
콜레스테롤 170mg
단백질 46g
생각보다 나트륨 함량이 높아서 놀랐어요. 꽃맛살 자체에 간이 짭쪼름한 편이고 마요네즈 소스도 많이 들어있어서 지방이나 나트륨 함량이 높긴 한가 봅니다. 하지만... 그러다 보니 맛있는 편 ㅠㅠ
채소 믹스를 구입해서 씻어주고 그 위에 스위트 맛살 샐러드만 얹어서 먹어도 다른 소스 필요 없이 충분히 맛이 괜찮아요. 마요네즈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맛살 간도 있어서 소스를 더 넣지 않더라도 제 입맛에는 잘 맞더라고요. 완두콩 양파 등 아삭하게 씹히는 작은 야채들도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도 괜찮습니다.
꽃맛살 하나의 크기도 꽤 큰 편이고 탱글탱글한 식감입니다.
샐러드 도시락통에 담아서 간단하게 점심도시락으로 싸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바쁜 아침에 휘리릭 준비해서 먹을 수 있어서 애용하는 메뉴입니다. 주말에는 여기에 식빵을 굽고 커피 한잔 곁들여 브런치로도 자주 해 먹는데 은근히 든든합니다.
주로 곡물식빵을 토스트만 해서 같이 먹는데 조합이 잘 맞습니다. 맛살 샐러드는 다른 걸 추가하지 않고 샐러드만 먹어도 충분히 맛이 좋아서 먹다보면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지인이 집에 방문해서 파스타, 빵, 맛살 샐러드 조합으로 점심을 만들어 줬더니 맛도 괜찮고 너무 편해 보인다고 정보를 물어보더라고요.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은 정말 편리하게 샐러드를 만들 수 있고 음식 준비하는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종종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스위트콘을 함께 넣어서 샐러드를 만들어먹기도 하는데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서 맛이 한층 괜찮아지더라고요. 스위트콘 역시 따로 조리할 필요가 없어서 바쁜 시간 빨리 준비해서 든든하게 먹기 좋습니다.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조합은 채소믹스 + 맛살 샐러드 + 스위트콘 + 삶은 계란입니다.
채소 믹스는 미리 씻어서 용기에 보관하면 조금 더 오래 보관할 수 있고, 삶은 계란도 한번 삶을 때 여러 개 삶아두는 편이라서 모든 재료들은 냉장보관했다가 먹기 전 바로 덜어먹기만 하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