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타트체리 효능]뉴트리 D-day 프리미엄 타트체리 구입

by Ordinary_i 2021. 4. 19.

최근 부모님이 타트체리 영양제를 구입해 달라고 부탁하셨어요. 타트체리에 대해 잘 모르고 있던 터라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타트체리 효능을 알게 되었고 저도 먹으면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는 새콤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인 품종으로 스위트 체리보다 비타민 함량이 높다고 해요.

최근 타트 체리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는 삼대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멜라토닌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멜라토닌 효능 알아보기

 

 

 

제가 타트체리를 먹어야 겠다고 생각했던 이유는 평소 수면 장애가 있기 때문입니다. 

잠을 잘 못자니까 멍하게 있거나 두통이 생기는 경우가 많아서 예민해지더라고요.

수면장애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알아보다 보니 가장 많이 언급되는 성분이 멜라토닌이었어요.

 

멜라토닌이 부족하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최근 불면증이나 수면 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멜라토닌도 영양제로 따로 복용하는 분들도 많은 듯하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수면장애 때문에 힘들어하고 있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 수면 유도제 - 수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

 

아이허브 수면 유도제 - 수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

수면부족 상태가 지속되는 경우 엄청난 피로감을 느끼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을 정도로 몸 상태가 악화되거나 생활패턴이 망가지기도 합니다. 충분한 휴식과 숙면은 신체와 정신 건강에 있어

dnormad-j.tistory.com

타트 체리에 함유된 비타민 A는 딸기의 약 60배 이상, 베타카로니는 블루베리에 약 10배 이상 등 다른 식품보다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트체리 구입처

 

저는 먹기 편하게 타트 체리 태블릿 형태의 영양제를 구입했어요.

제가 구입한 제품은 뉴트리 디데이의 프리미엄 타트 체리 태블릿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타트체리

 

이 제품은 100% 미국산 몽모랑시 품종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타트 체리 농축 분말 99%가 함유되어 있고 하루에 한 알만 섭취하면 돼서 복용 방법이 간편해 보이는 게 구입을 결정한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특히 합성 향료나 보존료 같은 성분들이 첨가되지 않다고 해서 조금은 더 나은 영양제 제품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뉴트리 디데이 타트체리


뉴트리 D-day 프리미엄 타트 체리는 미네랄 7종과 비타민 12 종까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양제를 구입해서 먹다 보면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하게 오래 먹어야 하는 거더라고요. 

몇 번 챙겨 먹다가 귀찮아서 먹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영양제나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먹는 방법이 편할 것!입니다. 

 

그렇게 고르다 보면 결국 분말이나 액상보다는 알약 형태가 가장 편하고 오래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 베스트셀러 정리

 

아이허브 종합비타민 추천 - 베스트셀러 정리

면역력이나 건강을 생각해서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하기 위해 건강보조제를 구입하다 보면 어느새 상당히 양이 많아지더라고요. 이렇게 늘어난 영양제를 다 챙겨 먹기 귀찮기도 하고 점점 부

dnormad-j.tistory.com

칼라일 크릴오일 Antarctic Krill Oil 직구 후기

 

칼라일 크릴오일 Antarctic Krill Oil 직구 후기

칼라일 크릴 오일은 해외 직구 크릴 오일 제품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 아마존에서 판매량이 높은 제품 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해외직구로 영양제를 구입하시려면

dnormad-j.tistory.com

마그네슘 하루 권장량, 부족현상 - H&B 마그네슘 구입후기

 

마그네슘 하루 권장량, 부족현상 - H&B 마그네슘 구입후기

마그네슘은 인체의 거의 모든 기능에 관여하는 중요한 미네랄이라고 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생기는 현상과 권장량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그네슘 부족현상 마그네슘이 부족한 경

dnormad-j.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