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국물요리 제품들은 별도로 재료를 더 추가하지 않아도 나쁘지 않은 맛과 양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애용하는 편입니다. 메뉴에 따라서 가격이 꽤 비싼 것도 있지만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도 있는 것 같아요.
인스턴트 국물요리를 구입할 때 가장 자주 구입하는 메뉴가 육개장입니다.
이번에는 비비고 차돌육개장을 구입했어요.
8시간 우려낸 사골육수에 큼지막한 차돌을 듬뿍 넣었다고 합니다.
비비고 차돌육개장 용량 & 칼로리
한 봉지에 500g 용량이고 칼로리는 215kcal 입니다.
한 봉지당 1~2인분이라고 하는데 두명이서 먹으려면 양을 조금 적게 드시게 될 듯하네요.
냄비에 따로 조리할게 아니라면 전자렌지 조리 시에는 전용용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비비고 차돌육개장 조리방법
1. 용기에 부은 후 랩을 씌워 약 4분 30초간 조리해주세요.
2. 제품을 개봉하여 냄비에 부은 후 약 3~4분간 조리해주세요.
3. 끓는 물에 봉지째 넣고 약 3~4분간 조리해주세요.
모든 조리방법이 약 5분 이내에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밥 해먹기 귀찮을 때, 요리를 잘하지 못하는 1인 가구에 최적화된 것 같아요.
게다가 맛도 꽤 괜찮은 편이라서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파, 숙주, 죽순 등 기타재료를 조금 더 넣었더니 엄청 푸짐해진 모습입니다.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 몇개만 더 추가해주면 훨씬 훌륭한 국물요리를 뚝딱 완성할 수 있습니다.
솔직한 후기
맛은 정말 무난하고 맛집은 아니더라도 어지간한 식당에서 사 먹는 육개장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맵지도 않고 기름기가 많은 것도 아니라서 좋았어요. 적당히 칼칼한 느낌이 나면서 국물맛도 진한편입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크다보니 조심스럽지만 .. 개인적으로는 이 정도면 충분히 괜찮은 제품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늘 그렇듯.. 상품 겉면에 있는 사진처럼 차돌이 엄청 푸짐하게 들어있지는 않습니다.
차돌은 그냥 적당히... 에서 약간 모자란 느낌으로 들어있지만! 정말 큼직한 고기들이 제법 실하게 들어있어요.
육류를 조금 넣는 즉석식품들은 정말 작은 크기로 들어있는 경우 고기 식감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비비고 차돌육개장은 차돌은 정말 질이 좋고 큼직했습니다.
고기를 더 많이 넣는다면 금액대가 훨씬 높아질테니까 가격대에 맞는 수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차돌이 생각보다 질이 좋아서 점수를 더 높게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육개장 좋아하시는 분들, 비비고 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돌 육개장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간편식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