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로켓프레쉬] 샐러드미인 마카로니 샐러드 구매후기 & 솔직 리뷰

by Ordinary_i 2020. 4. 5.

 

패밀리레스토랑이나 뷔페 등에서 샐러드바의 메뉴에 있는 다양한 샐러드들이 있습니다. 샐러드미인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각종 샐러드류는 식당에서 먹어볼 수 있는 샐러드와 맛이 거의 똑같습니다. 1KG 단위로 판매하고 있는데 이런 제품들을 하나씩 구매해두면 샌드위치나 샐러드, 간식등으로 먹기 편해서 자주 구매해 먹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샐러드미인의 마카로니 샐러드 입니다. 

 

 

 

마카로니 샐러드 한팩 1KG 은 총 2135칼로리입니다.

아무래도 마카로니와 마요네스 소스가 들어있다보니 칼로리가 적은편은 아닙니다.

 

숏파스타의 한 종류인 마카로니와 일반 맛살이 아닌 꽃맛살, 스위트콘, 양파, 당근 등이 들어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편이 조금 더 저렴할 수 있겠지만 이정도의 맛을 내면서 들어가는 재료들을 따로 구매하고 손질하는 시간을 생각하면 오히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 쇼핑몰에 샐러드미인을 검색하면 가격이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평소 자주 구매하는 사이트가 있다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고 최저가를 검색해서 구매하면 좋습니다.

 

구매처 : 쿠팡 로켓프레시

가격 : 7600원 

 

 

 

샐러드미인 홈페이지 : http://www.saladmiin.com/

 

::샐러드美人:: 일상속의 작은 활력소가 될 샐러드미인♥

 

 

유탕기한은 구매시점에서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길쭉한 당근채와 꽃맛살이 보입니다. 주재료가 마카로니이기 때문에 꽃맛살이 많이 들어있는 편은 아니지만 먹다보면 큼직한 꽃맛살이 제법 들어있습니다. 양파는 눈에는 잘 보이지 않아도 씹는 식감이 느껴질 정도로 적당하게 들어있습니다. 밀봉된 비닐팩 안에 샐러드소스가 가득 담겨져있습니다.

 

밀폐용기에 잘 나누어 담은 후 기호에 맞게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거나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입맛에 잘 맞아서 계속 재구매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마카로니 샐러드 상세정보

 

원재료

정제수, 샐러드베이스, 난황, 마카로니 (이탈리아산) 어묵연육, 당근, 양파 등 

영양성분

1회 섭취 참고량 (100g 당 함량)

열량 240kcal
탄수화물 17g
당류 3g
단백질 3g
지방 18g
포화지방 3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9mg
나트륨 360mg

 

 

 

 

 

가장 즐겨먹는 방법으로는 간단하게 채소믹스를 구매해서 위에 얹어 마카로니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채소믹스를 구매하면 여러가지 채소를 구매하거나 손질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삶은 계란이나 과일을 더해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더 든든하고 풍성한 샐러드를 순식간에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여유가 있는 주말에는 간단하게 브런치를 만들어 먹기도 합니다.

 


 

 

장점 

- 마카로니 샐러드를 만드는데에 들이는 많은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고 손질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줍니다. 

- 1kg 으로 양도 굉장히 푸짐한데 가격도 만원이 채 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 패밀리레스토랑이나 뷔페에서 먹는 샐러드와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맛입니다. 

- 꽃맛살, 당근, 양파 등이 단조로울 수 있는 식감과 맛을 커버해줍니다.

 

단점

- 칼로리가 낮은편은 아니라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거나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하시려는 분들이 있다면 다른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 한번 개봉하면 빠른시일 내에 소비해 주는 것이 좋기때문에 샐러드를 자주 먹지 않거나 1인가구인 경우 구매 후 변질되기 전에 소비가 가능할지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샐러드미인 제품들은 맛은 기본이상이고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안전관리인증 HACCP 도 받은 업체라서 생산이나 유통과정이 위생적일 것이라고 믿고 구매합니다. 전체적인 맛 평가와 가성비를 생각하면 만족도가 아주 높아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2020/03/24 - [리뷰] - [CU 추천 메뉴] 샐러드가 먹고 싶을때 <크래미아 마카로니 샐러드>

2020/03/23 - [리뷰] - [노브랜드 추천] 노브랜드 요거트 종류와 가격

2020/03/07 - [리뷰] - [에어프라이어 요리] 사세 버팔로윙 & 가라아게

2020/03/06 - [리뷰] - [선식 다이어트] 박경호 한의사 - 통곡물 한끼 선식 추천

2020/03/05 - [리뷰] - [루이보스차의 효능과 부작용] 루이보스 콜드브루 티 리뷰

2020/03/04 - [리뷰] - [닭가슴살 소세지 추천] 굽네 닭가슴살 소세지 칼로리, 구매 후기

 

댓글